비즈니스
문서스캔

문서스캔 구성 및 비용
A4이하 1p 당 50원
화질 및 제공 내용
– 600dpi 스캔 후 PDF 제공(요청에 의한 포맷 변경 가능)
– OCR 기능 포함
(90~95% 이상, 문서 훼손 정도, 필기체 여부에 따라 OCR 인식률이 달라짐)
– 레티나 튜닝(선명도 및 왜곡 보정)
– A4초과 시 2배
– 평판 스캔이 필요한 경우 1p 당 1,000원
(표면이 거친 기록물- 물감, 파스텔, 크레용 등)
– 찢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스캔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
* 대량 스캔, 문서 해철 및 재편철은 견적 별도문의
* 대량 스캔 및 1년 단위 계약 가능
* 방문 상담 및 견적 가능
빠른 문의 : 010-9680-0380

* 시청각 기록물 디지털화 전문업체
* 필름, 사진스캔을 잘하는 업체가 문서스캔도 잘합니다.
빠른 문의 : 010-9680-0380

기업, 대학교, 병원, 단체 등의 문서를 고품질 스캔합니다.
문서스캔 장점
1) 문서 보존 및 관리: 디지털화로 문서 훼손과 분실을 방지하고, 체계적인 관리와 빠른 검색이 가능
2) 공간 절약: 종이 문서 보관 공간을 줄여 사무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
3) 업무 효율성: 빠른 검색과 공유로 업무 시간 절약 및 협업 강화.